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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07 19:39
1. AV 즉 어덜트 비디오의 배우도 배우라는점을 잊으면 안 됨.
2. 일본에서는 AV이외 다른 매체로 올라갈수 없는 유리천장이 존재함.
3. 유리 천장을 탈피하기 위해서는 일본 게닌(코미디언)쪽의 힘을 빌려야 하기 때문에 실력만으로 올라갈 수가 없음
4. 프듀48에서(뭐 프로그램의 주작과는 상관없이) 알려진대로 일본의 아이돌은 아티스트와 다르게 가창력이나 댄스가 안되도 할 수 있기때문에 AV 계통 배우들중에 이쪽을 노리던 사람이 많음
5. 3번과 4번이 합쳐져서 거의 게닌이 부르면 바로 나가거나 게닌과의 스캔들이 어마어마함.
6. 5번의 대표적인 예가 일본드라마 사채꾼 우시지마 시즌2에 사쿠라마나의 출연이 아카시야 산마와의 관계는 비밀 아닌 비밀
7. 아베 정권이후 AV산업에 대하여 지속적인 타격을 가해오고 있기 때문에 더이상 AV배우들이 일본내에서 성장할수 있는 발판이 많이 사라졌음
8. AV배우들이 그래서 여러가지 활로를 많이 모색함. DJ, 여자 레스링, 로망포르노, 트위터 드라마, 유튜브, 에비스마스카츠등
9. 하지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지 못하고 대부분 실패
10. 대표적으로 AV배우 모음 유튜브 채널의 '도쿄 파로파로'는 외설적이라는 이유로 수익이 0이였고. 이건 배우의 노출도와 상관없이
그렇게 딱지가 붙어버림 (맴버였던 미나토 리쿠의 은퇴 사유중 하나로 알려지기도함 )
11. 츠보미가 유튜브에서 말한것 처럼 일본내부에서 'AV배우'를 하는 여자들은 빚에 팔리거나 혹은 속아서 하는 거라는 인식이 강함 ( 우리나라도 성매매 하면 자발적으로 한다는 생각을 잘 안하는것처럼 )
12. AV시장이 자발적인 모집으로 이루어 지는 시대가 (뭐 그게 돈이든 혹은 명성이든) 되다보니 미래에 대한 투자나 고민을 하는 사람이 많아짐
13. 미카미유아와 아스카키라라등으로 이미 AV내부에서 '피트니스'에 대한 인식이 일반적으로 퍼져서 전문적인 체중 체형관리가 자리 잡았고
13-2. 최근 시라이시 마리나 영상보면 전성기의 80%이상으로 돌아간걸 볼수 있음. 그 사이에 운동영상이 꾸준하게 올라온것도 그렇고.
13-3. 출산이후 하즈키 노조미도 꾸준하게 요가를 해서 ( 자격증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거의 그에 준할듯 ) 출산후 몸매 관리가 어느정도 된것이 그 대표적인 예시. 다른 배우들의 인터뷰나 근황에서도 잘 알수 있음
14. 이렇게 자기 관리를 바탕으로 일본 내부가 아닌 세계로 눈을 돌리는게 당연해짐 . 일본내에서 AV 업계도 해외에 나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 (로케이션이나 아니면 국내에서 제대로 쉴수 없기때문에 )
15. 일단 미국으로 바로간 마리카정도를 빼면 대부분 아시아 권을 눈을 돌리는것이 일반적 ( 북미 활동 일본인 AV 배우는 두명뿐이니.. )
16. 중국/한국/대만 의 삼택중하나.
17. 중국은 예전에는 인기였으나. 중국특유의 정서상 언제든 반일에 대한 공포와 공산당의 뒷배라는게 작용해야한다는점. 대만은 작은 시장과 인지도로 한국을 선택하려 하는 사람이 많음.
18. AV 배우의 해외 진출은 '본명'이 밝혀질수도 있는 매우 위험한 일이기에 매우 신중한 입장임.
19. AV배우중에 실명에 상관없는 (!) 시미켄이 유튜브로 최초 등록이후에 이러한관심이 가속화 되고있음.
20. 사실 이전에도 각종 인터넷 성인 방송으로 간간히 AV배우들이 출연한 사례가 많음.
20-1. 하즈키 노조미나.. 진구니 나오라거나.. 곧 팬미팅으로 오구라 유나도 오고 츠보미도 왔었고.. 흠흠.
21. 이분들도 나름 '배우'들이기에 한국영화와 KPOP, KDRAMA의 영향으로 자신들에게도 가능성이 있다는 희망을 많이 갖게됨
22. 하마사키 마오가 영화에 출연할줄은 몰랐다고.. ( 저정도면 나도 해보겠.. ) 그것도 단역으로 출연이지만 V시네마나 로망포르노와 같은 B급 영화가 아닌 메이저 영화로 출연한건 . 의외로 굉장한 충격이라고 생각됨
22-1. 일본에서 AV배우들의 출자로 V시네마나 로망포르노를 촬영하는 경우가 꽤나 있음. (혹은 밴드나 연극등)
23. 또한 허니팝콘도 인기가 어떻든 한국에서 데뷰한 이후에 안티 팬이 일본에서 활동이 거의 없음에도 일본의 안티가 훨씬 많은것을 보면 일본에서 AV배우가 받는 비판이 어느정도인지 생각해볼수 있음(어디서 AV배우가 KPOP을 하느냐는 이유)
24. 또한 지금 일본의 AV로 유입되는 세대는 어머니들이 겨울연가(후유소나)시대의 사람이라 자연스럽게 한국 문화를 접하는것도 익숙해진 사람들이 많음.
24-1. 이러한 한류 때문에 한국에 한번쯤은 가봤다는 사람이 꽤나 있기도함 (아니면 음식이라도 먹어봤음)
25. 여담으로 업계에서 한국 사람들은 일잘하는걸로 알려져 있음.
(보통 성실하고 메이크업하는 분들의 친화력. 빠르고 잘뽑은 퀄리티 - 요즘 한국 에로영화는 한장소에서 하루에 세편을 촬영합니다.)
26. 또한 한국에서 활동하면 전문 편집인을 고용하거나 혹은 같이 협업해서 일하는것이 가능함
27. 일본에서는 유튜브 전문 편집을 해주는 소속에서 AV배우가 들어가기 매우 어려움.(샌드박스와 같은 그룹에 AV배우는 못들어감)
28.한국에서는 부정적인식이 일본에서 보다 적고 보다 좋은 인프라와 환경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친한파로 보이는 AV 배우들이 많아지는것이 현재 상황.
요약 : 겨울연가로 인해 한류 컨텐츠가 어릴때부터 깊숙히 자리잡음 거부감 없고 오히려 중국보다 가깝게 느낌
시장개척으로 또다른 문화 강국인 한류 코인 쏠림 현상은 당연 <가요쪽은 이미 탑으로 인정받음>
관동연합 ㅋㅋㅋ